가족

Movie가족에 댓글 7개

가족


영화 ‘가족’을 보았습니다.

만약 남겨질 사람들에게 해줄 수 있는게 별로 없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까요?
정말 이 ‘가족’은 가족이 갖는 의미도 의미지만 가슴으로 그 가족을 한 번쯤 되짚어 볼 동기를 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눈물이 나오게 되는 장면이 참 많았지만.. 그 중에 저 위의 장면도 들어 갈 것입니다.
남겨두고 가야하는 어린 아들에게 미리 술을 가르치며 앞으로 해야 하는… 것들을 영문도 모르는 아이에게 차근차근 가르치고 있는 아버지를 보며 옆에 앉아있는 딸은, 영화를 보는 우리를 대신해 화면 안에 들어가 있는게 아닌가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어느 누구도 자신에게서 가족을, 과거-현재-미래를 통털어 전혀 별개의 존재로 살아가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아마 그런, 모두가 갖고 있는, 갖고 있던, 갖을 가족이기에 이런 영화가 필요한, 그리고 보여지는 것일지도…

구독
알림 설정
7 Comments
Newest
Old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전 심야를 노리져!!
음…..(자학하는건가?)

가장 중요하고.. 기본이 되는건….. 조조를 노려야 한다는 겁니다.
조조엔…….. 홀로족이 꽤..

영화가 시작하기전에 혼자서 팝콘과 음료수를 들고 서있을때의 뻘줌함은!!! 울컥~ ㅠ_ㅠ

상황을 봐서.. 언제 들어가고 언제 나올지 판단하는 기술이 요구되기도 하죠…

하지만 커플의 압박이!! ㅠ_ㅠ
영화를 보는 도중에는 영화에 몰입할 수 있어 좋았지만, 영화가 시작하기전과 끝난 후에 쓸쓸함이 ㅠ_ㅠ

대부분의 영화는 혼자 몰입해서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영화모임을 했었는데… 저는 각자 보고싶은 영화 보고 집합하는 방식을 좋아했었죠…

전 극장에서 혼자 봤어여!! ㅠ_ㅠ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