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남의 망발

Diary신기남의 망발에 댓글 3개

신기남의 망발

… 신 의장은 이어 “열린우리당의 한미동맹 강화에 대한 간단하고도 명확하고 단호한 메시지를 전달했다”며 “그래서 미국내 일부에서 열린우리당에 대해 가지고 있었던 오해와 우려를 불식시키고 지도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었다”고 밝혔다.

신 의장은 또 “고 김선일씨의 피납사건에 대해 미국 행정부와 의회의 지도자들은 유가족과 우리국민들에게 매우 심심한 애도의 뜻을 전달하면서 테러집단의 협박에도 불구하고 추가파병의 원칙을 재확인한 노무현대통령의 용기 있는 결단에 대해 감사하고 높이 평가했다”고 전하고, “이 점은 한미동맹에 대한 신뢰를 상당히 강화시켜준 효과가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신 의장은 이어 “파월 국무장관, 월포위츠 국방부장관, 해들리 안보부보좌관, 졸릭 USTR대표 등을 같은 날 오후에 한 시간 간격으로 모두 만났다.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들이 우리측의 스케줄에 대기해서 맞춰줬다”며 미국측의 ‘융숭한 대접’에 만족감을 거듭 표시하기도 했다.

신 의장은 방미 기간중, 잇따른 ‘숭미발언’이 국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데 대해 “네티즌과 치열하게 논쟁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

신 의장은 같은날,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익을 얻어내는 게 자주다. 반미시위하고 험악하게 싸우기만 하는게 자주냐”며 “(외교는) 줏대를 잡고 용감하게 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출처:프레시안(기사원문보기)]

네티즌은 네가 논쟁해야할 대상이 아니고 네가 한 짓거리에 대해 검토 받아야 할 네 주인이다.
미스터 신도 정형근과 마찬가지로 잊으면 안되겠구만..

구독
알림 설정
3 Comments
Newest
Old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용기있게 한대요

네티즌과 논쟁- 이라는 부분에서 왜 디씨폐인들이 생각나는 걸가요-_-;
방법을 좀 당해야 정신차릴 것 같다는….

울나라는 사실상 미국 식민지져 -_-;;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