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조화

Diary시간의 조화에 댓글 4개

시간의 조화

불과 몇 미터, 몇 분 차이로 교통사고를 면했습니다. 제가 10km/s만 빨리 달렸어도, 집에서 3분만 빨리 나왔어도 그 사고에 휘말렸을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 외곽순환도로를 달리다가 송파IC로 빠지는 램프 근처에 가다서다를 반복하며 대기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끼익~ 하는 소리가 옆에서 나더니 15톤 트럭이 휘청~ 하면서 10여미터를 기우뚱 거리며 가다가 저의 앞에 앞에 앞 차를 받아버렸습니다. 트럭이 제동을 했지만 못해도 50km/s 정도로 받지 않았나 싶었습니다.

제가 있던 차선은 양재쪽으로 빠지는 램프 차선이었고 오른편엔 송파로 빠지는 램프가 있었습니다. 트럭에 받친 차는 다시 옆 차선의 차에 박혔더군요… 제대로 보진 못했지만 제가 있던 차선에 2~3대 정도 주무르고 옆 차선에 2차 추돌로 1~2대 정도 받친것 같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트럭 운전자나 기타 받힌 사람들 중 치명상을 입은 사람은 없는 듯 싶었습니다. 트럭이 미끄러지고, 그 트럭에 받치며 차들이 잠깐씩 위로 뜨며 옆의 차들로 밀리며 찌그러지는 장면을 처음 부터 보게되니 어제 본 영화 데스티네이션2가 떠올랐습니다. 허허.. 어젠 그런 영화를 보고, 오늘은 그런 장면을 코앞에서 보고…. 내일은 운전하지 말아야겠습니다. :-!

모두.. 운전 중 주위도 잘 살핍시다… (보행 중 일때도 마찬가지.. :,()

more »
제 옆쪽에 문제의 트럭이 가로로 서버려서 제가 지나온 뒤 순환도로는 아마 꽉 막히지 않았나 싶네요.. 휴….

구독
알림 설정
4 Comments
Newest
Old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앞으로도 늘 지금처럼 안전운전 하세요!! 근데 가만있는데 갖다박는 건
자기가 아무리 안전운전 해도 어찌할 수 없는 거 아닌가;
도로에는 언제나 위험요소가 산재해 있는 듯. 운전은 역시 무서운 일이에요~~

사고 안난게 얼마나 다행입니까…

나 일요일날 사고 났지.
구리인터체인지 남양주로 나오는 방향에서..
가만히 있는 내차를 아주머니가 긁고 갔지…
문짝 두개 다 갈고.. 허미…

승질이 .. 아윽

조심조심 또 조심.
다행이네요. 안다치셔서.

Back To Top